학교법인 대진대학교가 유지∙경영하는 대진여자고등학교에서 근무할 사무직원 공개경쟁 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 

 

1. 선발 분야 및 예정 인원

채용 분야 담당업무 선발 예정 인원 임용 예정 일자 비고

교육행정

(일반직 9급)

 인쇄, 물품구매, 급식계약업무 및

 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

1명 2023.11.13. 인쇄 및 학교 행정업무 경험자 우대

시설관리

(일반직 9급)

 시설관리업무 및

 기타 학교장이 지정하는 업무

1명 2023.11.13. 시설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
※ 임용 후 법인이 유지 경영하는 타 고등학교에 전보되어 근무할 수 있음  

 

2. 선발방법

  가. 1차 전형: 서류 평가(5배수 내외 선발) 

  나. 2차 전형: 면접 평가(1차 전형 합격자 대상, 3배수 내외 선발)

  다. 3차 전형: 법인 심층 면접(2차 전형 합격자 대상, 최종합격자 선발)

 

3. 응시 자격

  가. 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설립이념을 성실히 실천하고 책임감이 투철한 자

  나. 최종(면접)시험일을 기준으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및 기타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, 지방공무원 임용령 

      제65조(부정행위자 등에 대한 조치) 및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(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) 등 

    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된 자는 응시할 수 없음.

  다. 최종(면접)시험일을 기준으로 아동· 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한 범죄경력 조회 결과 및 아동복지법제29조의 3에 의한 

     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.

  라.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

  마. 학교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(K-에듀파인, 업무관리, Neis 등)

  바. 시설 관리 분야는 자격증 소지자 우대

  사. 그 밖의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.

 

4. 전형 일정

구분 일자 내용 세부 내용 선발 배수 비고
임용 공고

2023. 8. 31.(목)

   ~ 9. 21.(목)

공개경쟁

임용 공고 [22일]

◦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공고

◦ 학교 홈페이지 공고 

◦ 인사혁신처 나라일터

 
서류 접수

2023. 9. 18.(월)

   ~ 9. 21.(목)

응시원서

접수 (4일간)

◦ E-mail 접수: vanofcar@sen.go.kr 

◦ 제출서류는 교육행정_(홍길동).hwp 또는 

  시설관리_(홍길동).hwp로  제출  

◦ 제출서류는 9. 21.(목) 15:00 까지 도착분에 한함

 
1차 전형 2023. 9. 25.(월) 서류 심사 ◦ 서류 평가(합격자 통보 : 9월26일(화)예정/개별 통보) 5배수 내외 선발
2차 전형 2023. 10. 5.(목) 심층 면접 ◦ 1차 전형 합격자 대상
◦ 심층 면접(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)
3배수 내외 선발
3차 전형 일정 추후 통보 법인 면접 ◦ 2차 전형 합격자 대상
◦ 법인 심층 면접
최종 순위 선발
  2023. 10. 말 이사회 의결

◦ 최종합격자 발표 : 10월 31일(화) 예정

◦ 최종합격자 임용(2023. 11. 13. 자)

최종합격자

 ※ 전형 일정 등은 학교 또는 법인의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  

 

5. 제출서류

  가. 응시원서(붙임 서식1) 1부.  

     (지원서 상의 지원 분야를 교육행정 또는 시설관리 반드시 기재 할 것) 

  나. 자기소개서(붙임 서식2) 1부.

  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(제3자 제공)동의서(붙임 서식3) 1부.

  라.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1부. 

  마.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.

      (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도 제출)

  바. 기타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각 1부.

      (경력증명서(담당업무 상세 기록) 3개월 이내 발급)

  사. 채용서류 반환청구서(붙임 서식4 해당자에 한함) 1부.

 

6. 제출처 (Email 접수)

  가. Email 접수 : vanofcar@sen.go.kr

  나. 접수기간 : 2023.9.18.(월) ~ 2023.9.21.(목) 15:00 까지

  ※ 접수기간 마감 시간 이후 제출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.

 

7. 응시자 유의 사항

  가.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계약은 무효로 합니다.

  나. 제출한 서류가 미비한 자는 심사에서 제외 됩니다.(반드시 붙임서식 으로 제출 할 것.) 

  다. 제출한 서류상의 기재 착오, 누락,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.

  라. 응시자는 공고문, 시험시간 및 장소 공고 등에서 정한 유의 사항을 철저히 확인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
  마.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었어도 제출 서류의 허위 또는 위조, 신원조사, 결격사유조회, 성범죄 및 아동학대 경력조회, 

     신체검사 결과 채용 부적격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
  바.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나, 최종합격자 결정 후 14일 이내에 채용반환청구서를 제출한 경우 서류를 반환합니다. 

     (반환에 따른 비용은 본인이 부담)

  사. 본 시험 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, 변경 시에는 시험 실시일 7일 전까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합니다. 

  아. 적임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 자. 채용된 사무직원은 본 법인이 유지 경영하는 고등학교에 전보되어 근무할 수 있습니다.

  차. 기타 사항 문의: 대진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인사 담당(02-2022-9201)

 

2023.  8. 31. 

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이사장

대진여자고등학교장